[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두시의 데이트’ 변요한 / 사진제공=MBC 보이는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변요한 / 사진제공=MBC 보이는라디오
배우 변요한이 송지효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변요한은 14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이하 두데)’ 게스트로 출연했다.

평소 말수가 적기로 유명하다던 변요한. DJ 지석진이 “말이 없는 편이냐”고 묻자 변요한은 “말이 없을 수는 없다. 지금도 말을 하고 있다”고 엉뚱한 답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어 “친한 분들하고 있으면 수다를 많이 떤다”면서 “함께 작품을 한 송지효 누나와 통화를 많이 한다”고 말했다.

송지효와는 과거 tvN 드라마 ‘구여친클럽’에서 호흡을 맞췄다. SBS ‘런닝맨’으로 송지효와 인연이 있는 지석진은 “송지효 씨와 같이 있을 때 둘이 동화하는 것을 봤다”고 거들자, 변요한은 “축하할 일이 있으면 누나가 먼저 전화해서 축하도 해 주신다. 의리있는 누나”라고 설명했다.

변요한은 이날 개봉한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출연, 관객들을 만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제작 수필름)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영화로 재탄생시켰다. 배우 김윤석과 변요한이 2인 1역으로 만나 화제를 모았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