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김준수 연말콘서트 / 사진제공=씨제스
김준수 연말콘서트 / 사진제공=씨제스
김준수의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김준수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콘서트에서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로 변신했다. 김준수는 망토를 걸치고 왕관을 쓰는 한편 동요에 따라 댄스를 펼치며 아낌없이 주는 가수의 면모를 보였고 팬들은 환호했다”고 밝혔다.

‘지니 타임’은 김준수가 직접 팬들의 소원을 뽑아 들어주는 시간으로 콘서트의 시그니처로 자리매김했다. 이제는 김준수의 팬들도 이 코너에서 평소 보지 못했던 모습을 보기 위해 다양한 소원을 준비했고 재미를 더했다. 이번 ‘지니 타임’의 하이라이트는 ‘해리포터’로 변신한 김준수의 모습이었다. 망토부터 안경, 목도리, 지팡이까지 풀 세트를 갖추고 해리포터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김준수는 지팡이를 휘두르며 주문을 외쳤고 싱크로율 100%의 색다른 매력에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지난 10일 공연에서는 김준수의 14년 남자 팬이 등장해 화제가 됐다. 그는 대형 플랜카드를 들고 소원을 들어 달라 외쳤고 사연 또한 애틋했다. 그는 “저는 형이 연습생 시절부터 팬이었고 올해로 14년째 팬이다. 저는 군 시절에 모든 장병이 아이유의 ‘좋은 날’에 열광할 때 혼자서 형의 음악을 들으며 휴가 때 뮤지컬을 보러 가기 위해 혼신을 다 했다”고 사연을 밝혔다. 김준수는 정말 가장 오랜 팬이 남팬이라니 뿌듯하다는 말과 함께 그의 소원인 캐롤 메들리를 들려줘 훈훈함을 더했다.

이렇듯 김준수는 노래, 애교, 질의응답 등 다양한 소원들을 성심성의껏 들어주며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사했고, 늘 곁에 있어주는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며 그 어느 때보다 한층 더 추억을 물들일 공연을 완성했다.

김준수의 지니 타임에 함께한 팬들은 “어떤 부탁도 다 들어주는 준수의 팬 사랑, 또 한 번 감동하고 갑니다”, “김준수의 팬 사랑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듯. 우리도 변함없이 기다릴게”, “해리포터로 변신했을 때 심쿵! 진짜 잘 어울린다!”, “질문 하나하나 다 답변해주는 준수, 엄청 감동 받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김준수는 13일 오후 6시 도쿄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연말 콘서트 일본 투어를 이어나간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