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이휘재, 유희열, 걸스데이 혜리 / 사진제공=KBS
이휘재, 유희열, 걸스데이 혜리 / 사진제공=KBS
‘2016 KBS 연예대상’을 진행할 MC가 확정됐다. 2016년을 강타한 대세 이휘재·유희열·걸스데이 혜리가 그 주인공.

KBS 예능국 측은 “오는 2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2016 KBS 연예대상’의 MC로 이휘재·유희열·혜리가 낙점됐다. 2016년 한해 동안 종횡무진하며 대세의 위엄을 뽐낸 이들의 찰진 호흡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2015년 KBS 연예대상 수상의 주인공 이휘재가 ‘2016 KBS 연예대상’ MC로 무대에 오른다. 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틀트립’ 등에서 센스 있는 예능감과 친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에 그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6 KBS 연예대상’ MC를 맡아 보여줄 센스 있는 진행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유희열과 혜리가 이휘재와 호흡을 맞춰 유쾌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희열은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라디오 진행을 통해 쌓아온 재치 있는 입담과 능숙한 진행실력을 생방송으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6 KBS 연예대상’을 통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지난 ‘2014 KBS 연예대상’ 진행 당시에도 유쾌한 진행으로 호평을 받은 유희열은 ‘2016 KBS 연예대상’에서도 ‘프로입담러’ 다운 맛깔진 진행을 예고하고 있다.

홍일점 혜리는 이휘재와 유희열 사이에서 통통튀고 청량한 매력을 뿜어낼 것을 기대케 한다. 2016년 대세 여배우로 톡톡히 자리매김한 혜리는 노래, 연기에 이어 생방송 진행까지 섭렵하며 만능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더불어 ‘인간 비타민’ 이라는 별명처럼 시청자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에너지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2016년을 강타한 대세 방송인 이휘재·유희열·혜리가 함께 호흡을 맞추는 만큼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세 사람의 조합이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뿜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4일 오후 9시 15분부터 1, 2부에 걸쳐 진행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