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스웨덴세탁소 캐럴 앨범 ‘Like Christmas’ 커버 아트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스웨덴세탁소 캐럴 앨범 ‘Like Christmas’ 커버 아트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스웨덴세탁소의 싱글 앨범 ‘Like Christmas’로 돌아왔다.

2012‘Just Christmas’로 캐럴 송을 처음 선보였던 스웨덴세탁소가 4년 만에 두 번째 캐럴 앨범 ‘Like Christmas’를 12일 자정에 발매했다.

‘Like Christmas’는 따뜻한 조명과 트리로 장식된 반짝이는 거리, 어린아이처럼 들뜬 사람들. 그렇게 따스하고 괜한 설렘을 가져다주는 선물 같은 날 크리스마스를 스웨덴세탁소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으로, 당신이 내 곁에 있고 내 이름을 불러준 순간마다 나는 마치 크리스마스와 같은 기분을 느끼게 된다는 고백을 전하는 달콤한 캐럴 송이다. 특히 ‘Like Christmas’는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네는 듯 차분히 진행되는 벌스와 두근거림을 표현하는 듯한 코러스가 곡의 설렘을 한층 더했다.

스웨덴세탁소는 SNS를 통해 산타, 루돌프 분장을 한 사진과 함께 캐럴 Like Christmas가 발매되었어요. 4년 만의 캐럴이에요라며 반갑게 발매 소식을 전했다.

스웨덴세탁소는 크리스마스 당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메리크리사운드페스타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