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한 차지훈 / 사진=방송 화면 캡처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한 차지훈 / 사진=방송 화면 캡처
배우 차지훈이 차인표의 아역으로 등장,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다.

차지훈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차인표의 아역으로 등장했다. 차지훈은 극중 젊은 시절 차인표의 모습을 연기, 첫사랑과의 아련한 추억을 재연했다.

청재킷에 오토바이를 타고 그림처럼 나타난 차지훈의 등장에 차인표의 대표작 ‘사랑을 그대 품안에’ OST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며 시청자들에게 1994년도 차인표의 리즈 시절을 추억하게 했다.

차지훈은 앞서 웹드라마 ‘매칭소년 양궁부’에서 차가우면서도 속으로 다정한 츤데레 캐릭터 ‘안경남’을 연기하며 많은 소녀 팬들을 설레게 했던 바. 깊은 눈매와 뚜렷한 이목구비, 늘씬한 몸매 비율 또한 차지훈의 또 다른 인기 비결이다.

차지훈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차인표 선배님의 젊은 시절을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또 한편 워낙 미남이시라 부담이 된 것도 사실.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차차라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