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펜타곤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이 일본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성공적인 일본 진출을 알렸다.

펜타곤은 지난 10일 오후 3시 일본 도쿄 토요스 피트(TOYOSU PIT)에서 열린 ‘펜타곤 퍼스트 쇼케이스 인 재팬’(PENTAGON FIRST SHOWCASE IN JAPAN)을 통해 현지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3,000여 명의 현지 팬들이 공연장을 찾아 펜타곤의 성공적인 일본 진출을 열정적으로 응원해 줬다.

공연장을 찾은 현지 팬들은 “일본 진출을 기다려왔다”며 “퍼포먼스가 훌륭하고 내년이 더 기대되는 보이그룹”이라고 평가했다.

지난 10월 팀명과 같은 첫 번째 미니앨범 ‘펜타곤’(PENTAGON)으로 데뷔한 펜타곤은 데뷔앨범 초도 물량을 매진시키는가 하면 일본 타워레코드 K-pop 주간차트 2주 연속 TOP10에 오르는 등 국내와 일본에서 동시에 큰 기대를 받아 왔었다.

펜타곤은 이후 초고속 일본 진출과 초고속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초고속 콘서트 티켓 매진까지 세 가지 ‘초고속’ 기록을 세우며 기분 좋은 데뷔를 알렸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7일 두 번째 미니앨범 ‘파이브 센스(Five Senses)’를 발표하고 컴백,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맹활약 중이다. 펜타곤의 컴백 타이틀곡 ‘감이오지’는 래퍼라인 멤버 이던, 우석, 유토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 미디움 템포의 힙합 스타일 곡으로 강한 비트와 인트로의 경쾌한 기타 리프, 파워풀한 브라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머릿속에 맴도는 곡이다.

펜타곤은 현재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감이오지’의 본격적인 국내 컴백 활동을 위한 막바지 연습에 한창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