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구구단 /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 / 사진제공=젤리피쉬
젤리피쉬 걸그룹과 여배우 라인의 겨울 요정 스틸이 공개됐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걸그룹 구구단 멤버 전원과 배우 김규선, 김예원, 지율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젤리피쉬의 새 캐럴이자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 네 번째 프로젝트 ‘젤리크리스마스 2016’에 함께한 이들은 걸그룹과 여배우의 이색 조합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구구단과 여배우 3인은 각각 깜찍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으로 ‘겨울 요정’을 떠올리게 했다. 특히 구구단은 9인 9색의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김규선은 청순한 여신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젤리피쉬 새 식구가 돼 배우 활동 계획을 알린 김예원과 지율도 청초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크리스마스 캐럴의 따뜻한 분위기를 풍겼다.

젤리크리스마스 지율(왼쪽부터)·김예원·김규선 / 사진제공=젤리피쉬
젤리크리스마스 지율(왼쪽부터)·김예원·김규선 / 사진제공=젤리피쉬
앞서 공개된 서인국과 빅스에 이어 공개된 이번 콘셉트 사진에서도 젤리박스를 상징하는 노란색 상자가 등장해 신곡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겨울 요정을 연상시키는 젤리피쉬의 여신 걸그룹과 여배우 라인의 미모에 팬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구구단, 김규선, 김예원, 지율 모두 젤리크리스마스 캐럴송에 처음으로 참여한 만큼 색다른 목소리로 곡에 신선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젤리크리스마스’는 지난 2010년 싱글 ‘크리스마스 타임(Christmas Time)’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대중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시즌송 브랜드로 올해는 젤리피쉬에서 출범한 음악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를 통해 타이틀곡 ‘니가 내려와’를 선보인다.

‘니가 내려와’는 서인국, 빅스, 박윤하, 구구단, 박정아, 김규선, 김예원, 지율 등 가수와 배우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신선한 곡으로 오는 13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