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홍혜걸·여에스더·정샘물·차홍 / 사진제공=MBC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홍혜걸·여에스더·정샘물·차홍 / 사진제공=MBC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건강과 뷰티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홍혜걸, 여에스더, 정샘물, 차홍이 뷰티 방송을 선보인다.

지난 4일, ‘마리텔’은 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출연자들이 모여 주제별 방송을 진행하고, 300여 명의 시청자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출연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2016 결산 팬 감사 축제’를 마련했다.

이중 건강, 메이크업, 헤어라는 콘텐츠를 가지고 ‘마리텔’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던 홍혜걸&여에스더, 정샘물, 차홍이 ‘뷰티 어벤저스’라는 팀을 꾸려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시작 전 여에스더와 차홍은 관객들을 향해 피켓을 흔드는가 하면 초코파이를 나눠주며 관객몰이에 나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되자 홍혜걸은 피부 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여에스더의 과거 사진 변천사를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피부 최대 고민인 여드름에 대한 이야기에 나선 홍혜걸과 여에스더는 세안의 중요성을 강조했고, 정샘물은 자신만의 세안 팁을 공개했다.

또한 네 사람은 피부와 탈모가 고민인 시청자를 초대해 각자의 전문 분야인 피부, 헤어, 메이크업을 동시에 선보였고 쉴 틈 없이 오디오가 꽉 차는 모습을 보였다.

홍혜걸, 여에스더, 정샘물, 차홍의 역대 뷰티 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