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SBS ‘유희낙락’ MC-고정 패널 / 사진제공=SBS
SBS ‘유희낙락’ MC-고정 패널 / 사진제공=SBS
신규 게임 전문 예능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출연진들이 공개됐다.

최근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김희철은 SBS ‘유희낙락’에 출사표를 던지며, SBS 간판 아나운서 배성재·장예원과 함께 MC 군단을 이끈다. 평소 게임 사랑으로 유명한 김희철은 “게임을 전혀 알지 못하는 시청자도 즐길 수 있는 게임쇼를 만들겠다”는 ‘유희낙락’의 기획의도를 듣자마자 두말 않고 무조건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후문이다.

김희철은 인기 아이돌 멤버들로 구성된 스타 게임단을 만들어 시청자들과 직접 게임 대결도 하고, 게임PD로 변신해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대박 게임을 직접 개발하는 등 우주대스타급 무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김희철과 게임 절친인 ‘쌍진호’ 개그맨 이진호와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소혜, SF9의 매력남 다원이 ‘유희낙락’의 고정 패널로 출연한다.

‘유희낙락’ 제작진은 “MC 김희철이 직접 프로그램 기획부터 코너 아이디어까지 제안하는 등, 이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다”며 “세 명의 특급 MC 군단과 패널들 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색다른 게임쇼가 될 것”이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표시했다.

‘즐기자, 만들자, 함께 하자’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SBS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게임 버라이어티 ‘유희낙락’은 오는 7일 첫 녹화가 진행되며, 오는 20일 오전 1시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