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불야성’ OST 이미지
사진=’불야성’ OST 이미지
가수 김준수(XIA준수)가 부른 드라마 ‘불야성’ OST가 베일을 벗었다.

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의 엔딩곡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김준수의 OST ‘길’의 음원이 6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인 이 노래는 지친 마음을 달래 주는 ‘김준수표 힐링 보이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김준수의 OST ‘길’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OST ‘모르나봐’의 작곡과 지아, 백지영, 벤, 디셈버 등의 곡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박정욱의 작품.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이다.

김준수는 드라마에 스토리를 입히는 감성 보이스로 시청자들로부터 극의 이해도를 높이며, 앞으로 전개될 내용에 기대를 높였다.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김준수표 OST’로 또 한 번 듣는 이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앞서 김준수는 ‘사랑은 눈꽃처럼’, ‘사랑합니다’, ‘널 사랑한 시간에’,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등 수많은 발라드 OST를 선보여 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는 ‘How Can I Love You’와 ‘내게 기대’까지 그 흥행을 이어온 김준수가 올겨울 감성 OST ‘길’로 그 반응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