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가수 수란 / 사진제공=밀리언마켓
가수 수란 / 사진제공=밀리언마켓
독보적인 음색과 창법으로 사랑 받으며 ‘2016 가요계의 발견’으로 꼽히는 싱어송라이터 수란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수란은 지난 2일 국내 음악 플랫폼 멜론(Melon)의 수란 채널을 통해 오는 8일 발매될 신곡 ‘겨울새’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란은 블랙 숏팬츠와 롱부츠에 흰색 퍼 자켓을 입고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고 있다. 수란이 직접 피아노를 치는 모습, 촬영분을 진지하게 모니터링 하는 모습 등이 사진에 담기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한산한 도로 위 쓸쓸해 보이는 수란의 모습이 눈길을 끌며 애절한 발라드인 신곡의 분위기를 암시했다.

앞서 수란은 지난 1일 신곡 ‘겨울새’의 사운드 티저를 공개하며 올 겨울 수란표 ‘리미티드 에디션 윈터송’의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수란은 지난달 원더걸스 예은, 스피카 보형, 배우 강한나와 함께 미국 현지에서 MBC 에브리원의 예능 프로그램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 촬영을 완료, 2017년 2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최근에는 tvN 뮤직 프로듀싱 배틀쇼 ‘노래의 탄생’에 출연해 수란만의 대체불가능한 보컬의 진가를 발휘하며 팀에 3연속 우승을 안기는 등 ‘승리의 여신’으로 활약했다.

수란의 신곡 ‘겨울새’는 오는 8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