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 전지현/사진제공=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 전지현/사진제공=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민호의 찰떡케미 비결이 공개됐다.

SBS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박지은 극본 진혁 연출)은 5일 전지현과 이민호의 대본 열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지현과 이민호는 촬영장 곳곳에서 쉬는 시간마다 대본을 손에 놓지 않고 집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낮에도 밤에도 전지현의 연기 열정은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그녀는 빽빽한 스케줄에도 쉬는 시간마다 대본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전지현은 어두운 밤에도 작은 불빛에 의존해 대본에 집중하며, 밤낮 가리지 않는 열정을 보이고 있다.

이민호의 연기 열정도 남다르다. 장소 불문하고 대본을 소지하고 다니며 대본 삼매경에 빠진 이민호는 꼼꼼하게 전지현과 리허설을 해보고, 이희준과 모니터링을 하는 등 디테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추운 날씨에도 사그라들지 않는 그의 연기 열정에 모든 스태프들이 더욱 힘을 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매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시청자분들 덕분에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다”면서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스태프들의 노력이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오는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