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김강우/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강우/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KAC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지난달 19일 서울 충정로 한국예술원 본관에서 배우 김강우 스타 릴레이 특강을 진행 했다고 밝혔다.

배우를 꿈꾸는 전국 고등학생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이번 특강은 김강우의 조언과 강의로 진행됐다.

청소년들은 이번 특강을 통해서 실제 배우의 조언을 듣고 가고자 하는 진로에 대한 막연한 생각을 확실하게 바꿀 수 있을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강우는 올 한해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연극 ‘햄릿-더 플레이’, 영화 ‘특근’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무대까지 활약하며 다시 한번 배우로서의 저변을 넓혔다는 평을 얻었다.

특강을 개최한 한국예술원 연기예술계열은 드라마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배우 유지인 교수, 최근 600만 돌파 흥행작 영화 ‘럭키’의 감독 이계벽 교수, 영화 ‘연애의 맛’ 감독 김아론 교수, KBS 21기 공채 개그맨 홍순목 교수, 유건 주연 웹드라마 ‘동거남녀’를 연출중이며, 2015년 클릭수 1위를 달성한 엑소 시우민, 김소은 주연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시나리오 등 다양한 작품활동 및 집필작업을 진행하바 있는 임석진 교수 등이 실무 지도를 담당하고 있다. 아울러 학생들을 위한 키이스트, 미스틱 등 대형 기획사 오디션 지원과 영화, 드라마, 연극의 실습 수업 지원 등으로 실질적인 연기자 데뷔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