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우사남’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KBS2 ‘우사남’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KBS2 ‘우사남’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이 위기에 빠졌다. 머리에 상처를 입고 피범벅인 채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측은 김영광의 스틸을 공개해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2회 엔딩에서 다다금융의 비밀장부를 찾기 위해 정면승부를 결심한 김영광은 맥주병으로 머리를 가격당하고 정신을 잃은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머리 부상을 입고 창백해진 안색의 김영광의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은 다다금융과의 정면승부 직후 김영광의 모습으로, 그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보여 눈길을 끈다. 김영광은 비틀거리며 전봇대, 사물함 등에 기대어 겨우 몸을 지탱하고 있다. 특히 머리에서 귀 옆으로 흐르는 피와 창백해진 그의 얼굴이 당장이라도 그가 쓰러질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사물함에 무엇인가를 넣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높인다. 김영광이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서도 사물함에 숨기려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것. 특히 사물함을 닫고 난 그의 눈빛이 매섭게 빛나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 지 관심을 모은다.

이에 ‘우사남’ 측은 “13회에 홍나리(수애)와 고난길(김영광), 다다금융과의 오래고 질긴 악연이 하나씩 끊어지며 폭풍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죽은 줄 알았던 아버지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된 나리와 다다금융을 무너뜨리고 나리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난길의 로맨스가 더욱 짙어질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