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설아X수아X대박 김장 / 사진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설아X수아X대박 김장 / 사진제공=KBS2
‘슈퍼맨’ 이동국이 생애 첫 김장에 나선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59회 ‘그해 겨울은 따뜻했네’에서는 이동국이 아내의 미션을 받고 김장에 나선다. 이에 설아-수아-대박 비글 삼 남매까지 총출동해 김장 파티를 펼쳤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동국은 아내가 남겨두고 간 메시지를 목격하곤 “내가 김장을 할 줄이야”라며 혼잣말을 되뇌이며 얼이 빠진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도 잠시 이동국은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고무장갑에 앞치마까지 둘러매곤 본격적인 김장에 나섰다.

이 가운데 3일 공개된 스틸 속 이동국은 샛 노란색 레이스 앞치마를 입고 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이동국의 앞치마 차림은 축구 유니폼 뺨치게 잘 어울려 그의 복장이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이동국의 김장 도전에 설아-수아-대박까지 고사리 손을 보태 김장도우미를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대박은 자신의 손에 맞지도 않는 큰 고무장갑까지 야무지게 끼곤 혹시나 배추가 떨어지지는 않을까 배추 배달에 온 신경을 집중하며 특급 일꾼으로 활약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설아-수아는 김치 맛 테스트까지 참여하며 열혈 김장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해낸 데 이어 이동국의 옆에서 김치 과정을 유심히 지켜보며 요리 대회 심사 위원 같은 포스를 뿜어내 이동국을 긴장케 했다는 전언. 과연 이동국과 삼 남매가 힘을 합친 김장은 잘 마무리 됐을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59회는 오는 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