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박보검, 김유정 / 사진제공=CJ E&M
박보검, 김유정 / 사진제공=CJ E&M
대세 스타들이 ‘2016 MAMA’에 총출동한다.

CJ E&M 측은 29일 박보검, 김유정, 이지아, 서강준, 박서준, 공명, 안재현, 박하선, 신혜선, 강승현 등 한류 드라마의 빛나는 주역과 신예 배우들이 시상자로 최종 합류를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최근 뜨거운 인기 속에 종영한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주인공, 박보검, 김유정이 오는 12월 2일 홍콩 AWE에서 개최되는 ‘2016 MAMA’에 시상자로 참석한다. 드라마를 통해 남다른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모았던 두 사람이 ‘2016 MAMA’에서는 어떤 재회를 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지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서강준, 박서준, 공명, 강승현, 신혜선, 박하선, 안재현 / 사진제공=CJ E&M
이지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서강준, 박서준, 공명, 강승현, 신혜선, 박하선, 안재현 / 사진제공=CJ E&M
또 유수의 작품에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여배우 이지아, 현재 tvN ‘안투라지’에서 톱스타 차영빈 역으로 활약 중인 서강준, MBC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에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박서준이 시상자로 등장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여기에 tvN ‘혼술남녀’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박하선, 공명,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안재현, 출연하는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 받고 있는 신혜선, 마지막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모델 강승현이 합류를 확정 지은 상태다.

현재까지 공개된 ‘2016 MAMA’ 라인업을 살펴보면 EXO, 방탄소년단,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NCT DREAM, GOT7, 몬스타엑스, 비와이, 태민, 태연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한 이적의 감동무대, 수지&백현의 ‘DREAM’ 최초 무대, 팀발랜드와 에릭남, 래퍼 위즈칼리파 등의 아티스트와 배우 유아인이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병헌, 차승원, 하지원, 한효주, 장혁, 한지민, 박기웅, 박민영 등 올 한해 대중문화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던 명품 배우들이 시상자로 함께 한다. 또 어떤 아티스트와 배우가 ‘2016 MAMA’에 합류해 열기를 더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오는 12월 2일 홍콩 AWE(AsiaWorld-Expo,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되는 이번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는 ‘커넥션(Connection)’을 콘셉트로 진행되며, 레드카펫은 홍콩 현지 시간으로 오후 5시부터 저녁 7시, 본 시상식은 저녁 7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된다.(한국시간 기준 레드카펫 오후 6부터 저녁 8시, 본 시상식 저녁 8시부터 밤 12시)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