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달달프로젝트 / 사진제공=일공이팔
달달프로젝트 / 사진제공=일공이팔
티저 영상으로 기대를 모았던 달달프로젝트의 신곡 토닥토닥이 오는 30일 공개된다.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달달프로젝트의 블랙&화이트’ 2부작 첫 곡 토닥토닥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될 신곡 토닥토닥은 피아노와 스트링의 리얼한 사운드와 최소한의 비트로 매만진 새로운 스타일의 PBR&B 장르의 곡이다. 보컬리스트 하이연의 섬세하고도 호소력 있는 음색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와 어우러져 힐링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앞서 지난 28일 곡의 후렴구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여자가 남자의 어깨에 기대는 장면과 남자가 여자를 끌어안아주는 장면이 모노톤의 차분한 분위기 안에서 연출돼 곡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티저 영상 속에서도 들을 수 있는 후렴구의 더 안아줄게요 더 사랑할게요 더 기대도 돼요”, “걱정 말아요 참 잘했어요 난 믿어요 그대”, “토닥 토닥 토닥과 같은 가사로 추운 날씨와 잘 풀리지 않는 일상에 지친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주는 힐링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토닥토닥은 작곡가 프라이데이(FRIDAY)의 달달프로젝트블랙&화이트첫 곡으로 다음 달에 공개될 두 번째 곡 역시 기대를 모은다.

달달프로젝트의 신곡 토닥토닥은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