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비정상회담’ 전소미·주결경 / 사진제공=JTBC
‘비정상회담’ 전소미·주결경 / 사진제공=JTBC
아이오아이 전소미·주결경이 ‘비정상회담’ 대표들과 세계의 서바이벌에 대한 공감 토크를 펼친다.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데뷔한 주결경은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에 다시 참가하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안건을 상정했다. 주결경은 “다시 참가한다면 더 잘할 자신이 있다”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반면 전소미는 “이미 오디션 프로그램을 두 번이나 겪었다”며 “다시 참가하고 싶지 않다”는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에 소미는 “1등이라 아쉬울 게 없는 입장 아니냐”라는 삼촌 팬 MC들의 추궁을 당했다.

두 게스트의 의견이 엇갈린 가운데, 멤버들도 ‘10억 원의 우승 상금’을 가정한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을 놓고 ‘참가파’와 ‘불참파’로 의견이 나뉘었다. 기욤은 프로게이머 출신답게 거액의 우승 상금에 눈을 반짝였고, 오오기는 “다들 의외라고 생각하겠지만, 사실 나는 사실 승부욕이 엄청나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선사했다. 다수의 멤버들이 참가 의사를 밝힌 가운데, 오헬리엉은 단호하게 불참 의사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멕시코의 ‘저주받은 오디션’부터, 마크가 소개한 미국의 황당 서바이벌 프로그램 등 각국의 오디션과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치열한 경쟁 때문에 벌어진 사건 사고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었다.

전소미·주결경과 함께 한 ‘비정상회담’은 28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