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크나큰 승준, 지훈 / 사진제공=iMBC
크나큰 승준, 지훈 / 사진제공=iMBC
‘모델돌’ 크나큰의 멤버 승준과 지훈이 먹방과 함께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28일 방송되는 해요TV ‘K-COOK STAR’ 12회에는 승준과 지훈이 등장한다. ‘K-COOK STAR’는 매주 월요일마다 아이돌 그룹의 두 멤버가 맛있는 재료로 먹방을 진행하고, 그 재료로 각자 재미있는 요리를 만들어 대결하는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멤버 중에서도 190cm의 최장신을 맡고 있는 승준은 키가 크게 된 이유가 어떤 특별한 음식을 먹어서라고 하며 생방송 중에 그 음식에 대한 비밀을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또 지훈은 크나큰의 안무가답게, 랜덤으로 틀어주는 음악에 맞춰 즉흥 댄스를 춰 댄스 실력을 맘껏 뽐낼 예정이다.

특히 승준과 지훈은 게임을 통해 평소 서로에 대해 알고 있던 비밀들을 낱낱이 폭로할 것이라고 말해, 팬들의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승준과 지훈은 채팅창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며 이들이 출연하는 방송은 이날 오후 9시 iMBC 해요 앱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중국 현지에서도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看星)’과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 YY LIVE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크나큰은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인 ‘리메인’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U’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