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맨투맨’ 스틸컷 / 사진=JTBC 제공
‘맨투맨’ 스틸컷 / 사진=JTBC 제공
배우 박해진과 김민정의 높은 케미를 기대케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JTBC ‘맨투맨'(Man To Man, 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 제작사 측은 28일 박해진과 김민정이 함께 있는 촬영장 사진을 첫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추게 된 두 사람의 첫 촬영 당일 모습이 담겨있다. 각각 네이비 색상의 슬림한 점퍼와 황토색 가죽 재킷을 포인트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인 두 사람은 블랙 팬츠와 스니커즈로 닮은꼴 패션을 완성하며 살가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선한 웃음에 우월한 다리 길이로 잘생김을 한껏 뽐내고 있는 박해진과 이번 드라마를 통해 영화 속 마틸다를 연상케 하는 처피뱅 스타일을 선보이며 파격 변신에 나선 김민정이 앳된 모습으로 애기미를 폭발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에서 한류스타를 사이에 둔 경호원과 팬 매니저로 만난 두 사람은 평범한 로맨스를 뛰어넘는 예측불허 스릴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다. 어떤 색다른 케미를 만들어 나갈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맨투맨’ 속 박해진이 맡은 김설우는 천의 얼굴을 가진 미스터리한 베일에 싸인 국정원 고스트 요원이다. 비밀 임무를 띠고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으로 잠입하게 된다.

김민정이 맡은 차도하는 성공한 팬의 역대급 사건을 터뜨리고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에 팬 매니저로 취직, 가장 가까이에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함은 물론 온갖 능력을 발휘해 온몸으로 오빠를 사수하는 철벽 매니저로 김설우가 불쑥 나타나면서 그녀의 완벽했던 일상이 금이 가기 시작한다.

한편, ‘맨투맨’은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 작가와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이창민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현재 헝가리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