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민효린/사진제공=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민효린/사진제공=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숙-라미란-홍진경-제시가 공개 연애 중인 민효린을 궁지로 몰아 세웠다.

25일 방송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이하 ‘슬램덩크’) 32회에서는 베트남 레스토랑 짓기, 캐럴 앨범 제작에 이은 라미란의 꿈 ‘곗돈 다 쓰기’의 세 번째 프로젝트 ‘캠핑’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는 ‘캠핑의 꽃’ 진실게임을 기반으로 한 손병호 게임에 나섰다. ‘손병호 게임’은 다섯 손가락으로 이뤄지는 게임으로 질문에 해당하는 사람이 손가락을 접고, 다섯 손가락을 모두를 제일 먼저 접은 사람이 벌칙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이에 멤버들은 서로의 손가락을 접게 만들기 위해 수위를 넘나드는 핵폭탄급 질문부터, 고도의 밀당 질문까지 펼치며 손병호 게임을 가장한 19금 진실 게임을 펼쳐 현장을 후끈하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라미란은 “스킨십을 잘한다 접어”라며 박력 넘치는 질문을 내놓아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이에 제시는 “우리 엄마 슬램덩크 매주 봐”라며 답변을 회피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무엇보다 김숙은 “최근 키스한 사람 접어”라는 대담한 질문을 내놓으며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민효린 몰이를 시작했다. 이에 민효린은 진땀을 흘리며 손을 접어야 할지, 피고 있어야 할지 고민빠져 폭소를 자아냈다. 과연 센 언니들답게 과감한 질문이 오갔던 19금 ‘손병호 게임’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