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그룹 S.E.S.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S.E.S.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S.E.S.가 내년 1월, 스페셜 앨범으로 찾아온다.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리멤버(REMEMBER)’를 통해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 S.E.S.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된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S.E.S.는 오는 2017년 1월 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을 선공개하며, 다음날 1월 2일 낮 12시에 또 다른 타이틀곡 및 스페셜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S.E.S.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2월 30~31일 단독 콘서트 ‘리멤버, 더 데이(Remember, the day)’를 펼치며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지난 2000년 개최한 콘서트 이후 16년 만의 단독 콘서트로, 멤버들이 기획 회의부터 선곡에까지 직접 참여하며 기대를 높였다. 이번 공연을 통해 S.E.S.의 스페셜 앨범 신곡 및 수많은 명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두 번째 공연은 12월 31일 밤 10시에 시작, S.E.S.는 공연 중 새해 카운트다운을 진행하고 관객들과 함께 2017년을 맞이한다. 더불어 자정에는 14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음원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S.E.S.는 SM ‘스테이션(STATION)’을 통해 오는 28일 0시 ‘러브 스토리(Love [story])’를 발매할 예정이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