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SBS ‘정글의 법칙’ / 사진제공=SBS
SBS ‘정글의 법칙’ / 사진제공=SBS
‘정글’ 정규직을 향한 강남의 인턴 생활이 시작된다.

M.I.B 강남은 지난 2015년 ‘정글의 법칙 in 얍’ 편을 시작으로 파푸아뉴기니 편과 몽골 편에 연달아 출연하더니 고정 출연 욕심을 드러냈다.

강남은 “병만 형이 없어도 사냥감을 잡을 수 있다. 자신 있다. 정글에 딱 맞다. 불러만 달라”고 말했다. 김병만도 제작진에게 “이번 정글은 강남의 편인 것 같다. 어떻게 안 되겠느냐”며 힘을 실어줬다.

이에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강남의 4번째 정글 행인 동티모르 편을 통해 고정 멤버로 적합한지 시험해보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흡사 정규직이 되기 위한 인턴 과정을 떠올리게 해 ‘인턴’ 완장까지 특별히 준비했다.

강남은 반드시 고정을 따내겠다는 굳은 의지로 생존을 시작했지만, 그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혔다. 하루 늦게 도착해 후발대에 합류하러 가던 중 엄청난 폭우로 차도가 유실된 것. 어쩔 수 없이 중간에 내려 걸어가는데, 설상가상으로 바닥이 보이지 않는 아찔한 다리를 건너야만 하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늘 밝은 에너지로 정글 비타민이 되어주었던 강남이지만, 한동안 말을 잃은 채 섣불리 도전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강남이 병만족이 기다리는 장소에 도착해 무사히 인턴 생활을 시작할 수 있을지 험난한 정글로드의 시작은 오는 2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