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tvN ’48시간’ / 사진제공=CJ E&M
tvN ’48시간’ / 사진제공=CJ E&M
tvN 신규예능 ‘내게 남은 48시간’에 출연해 48시간의 시한부를 경험하게 될 탁재훈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웰다잉 리얼리티 tvN ‘내게 남은 48시간(이하 48시간)’은 출연자들에게 주어진 48시간의 시한부 인생을 들여다 보는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미숙, 탁재훈, 성시경, 박소담이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48시간’ 공식 SNS를 통해 “죽음을 배달 받은 탁재훈, 죽기 48시간 전 누군가를 꼭 이기고 싶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야구 경기를 한 후 승리의 세리머니를 취하고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48시간의 시한부 기간 동안 꼭 하고 싶은 일로 야구를 해서 ‘누군가’를 꼭 이기겠다는 포부를 밝힌 것. 탁재훈이 이기고자 하는 ‘누군가’는 현재 맹활약을 떨치고 있는 프로 야구 선수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평소 코믹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 왔던 탁재훈이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48시간이라는 시한부를 어떻게 받아들이게 될 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죽음’을 앞둔 상황을 자신 만의 유쾌함으로 승화시킬 지, 사뭇 진지한 모습을 통해 기존의 이미지를 반전시킬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 연출을 담당하는 전성호 PD는 “죽음은 무조건 어둡고 암울하고 두려운 대상이 아니라는 점을 보여주고 싶어서 탁재훈 씨를 섭외하고자 했다. 그의 48시간 시한부 체험이 시청자들에게 죽음에 대한 신선한 생각을 부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30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되며, 총 12회가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