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net ‘싱스트리트’ / 사진제공=CJ E&M
Mnet ‘싱스트리트’ / 사진제공=CJ E&M
가수 이상민과 박명수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Mnet ‘싱스트리트’ 제작진은 23일 방송을 앞두고 이상민과 박명수가 함께 한 공연의 무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룰라의 ‘날개 잃은 천사’를 EDM으로 편곡해, 박명수와 성훈의 디제잉에 이상민과 딘딘의 랩이 어우러져 신나는 무대를 만들고 있다. 이어 박명수의 히트곡 ‘바다의 왕자’ 무대에서는 네 사람 모두 무대 위를 뛰어다니며 관객과 함께 흥겨운 무대를 만들어 내, 90년대 노래와 EDM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상민은 숨을 헐떡일 정도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친 후, 박명수가 편곡한 ‘날개 잃은 천사’가 마음에 든다며 “나중에 룰라 공연할 때 달라”고 했을 정도. 박명수는 “서로 다른 장르들을 자연스럽게 믹스매치하는 데 어려움을 느꼈는데, 리허설을 하고 함께 이야기를 많이 하다 보니 자연스러운 무대가 나온 것 같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싱스트리트’를 연출하는 김동일 PD는 “이날은 지난 방송에서의 앞마당 공연 이후 두 번째 미션 공연으로, ‘가족’을 주제로 펼쳐진다. EDM, 힙합, 인디음악 등 각 팀마다 특색 있는 음악을 선보여 왔던 것을 이번에는 팀별로 장르를 섞은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만들어낼 것이다. 아이를 위한 공연, 솔로 파티, 부모님을 향한 진솔한 이야기 등 다양한 무대가 펼쳐질 것이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오후 11시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