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JYJ 김준수가 지난 4년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에서 선보인 최고 커버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김준수가 지난 4년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에서 선보인 최고 커버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JYJ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를 앞두고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김준수는 오는 12월 9~11일,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다섯 번째 연말 콘서트 ‘2016 시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볼륨5(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를 기다리며 SNS채널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2012년부터 2015년까지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커버곡 중 최고의 곡을 뽑는 이벤트가 진행되자, 전세계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투표 이벤트가 공개되자 팬들 사이에서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커버곡들을 볼 수 있는 종합 플레이리스트 영상은 물론 각 팬들이 지지하는 곡들의 홍보 영상이 만들어지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김준수는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4년동안 신승훈의 ‘아이 빌리브(I believe)’, 윤종신의 ‘오르막길’, 김범수의 ‘지나간다’ 등의 발라드 곡은 물론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빨래’의 ‘참 예뻐요’ 등의 넘버, 일본 곡까지 무려 22곡의 커버곡을 선보여왔다.

현재 ‘오르막길’, ‘지나간다’, 일본 곡 ‘연분홍빛 춤출 무렵(櫻色舞うころ)’이 TOP3로 박빙의 승부를 펼치고 있다. 오는 25일까지 이어지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곡은 26일 씨제스 공식 채널을 통해 당시 공연 영상의 일부분을 만나볼 수 있다.

김준수는 현재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