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세븐틴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플레디스
컴백을 예고한 그룹 세븐틴이 보컬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2일 공식 SNS를 통해 최초 공개된 세븐틴 보컬팀의 콘셉트 포토는 멤버 별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개인컷과 유닛 단체컷 등 세븐틴의 변신을 담고 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지금까지 세븐틴이 선보였던 소년의 청량함에서 조금 더 성숙해진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전까지 앨범에서 세븐틴이 소년미를 강조한 청량함을 선보였다면,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는 마치 대학교 동아리 속 훈훈한 선배 느낌과 함께 무언가의 도안을 그리고 구상하는 등 건강한 열정을 가진 청년의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정한, 조슈아, 우지, 도겸의 개인컷에서 볼 수 있는 집중하고 있는 모습은 열심히 하는 청년의 매력을 이끌어내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열정의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승관은 날렵해진 턱 선과 한층 업그레이드 비주얼로 여심을 폭파시켰다.

단체 사진 또한 보컬팀 멤버 다섯 명이 전부 모여 도안 앞에서 활력 있는 모습을 보이며 또 다른 청량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제목에서 공개된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라는 말에서 볼 수 있듯이 소원을 비는 듯 무언가를 열심히 하는 세븐틴 보컬팀의 모습에서 곧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12월 5일 0시에 새 앨범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을 공개하며 완전체로 컴백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