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SBS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SBS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의 춤 삼매경 현장이 포착됐다.

서현진은 현재는 SBS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에서 죽을힘을 다해 절실하게 노력하는 ‘열혈 노력파 의사’ 윤서정 역을 맡았다.

서현진은 섬세한 열연을 토대로 갖은 고난과 시련을 딛고, 돌담 병원에 남기 위해 꿋꿋하게 고군분투하는 윤서정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작품의 몰입도를 배가시키고 있다.

오는 21일 방송될 5회에서 서현진은 그동안 선보였던 진지한 면모들과는 사뭇 다른 반전 행동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중 윤서정이 린넨실에서 혼자 노래를 들으면서 열창과 함께 본격적으로 리듬을 타기 시작한 것. 서현진은 이어폰을 귀에 꽂은 채 노래에 흠뻑 심취해 있는가 하면, 급기야 팔을 쭉쭉 뻗어가면서 막춤을 즐기는 등 잠재돼있던 흥을 무아지경으로 표출했다.

서현진 ‘춤 삼매경’ 장면은 지난 12일 경기도에 있는 세트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서현진은 촬영에 들어가기에 앞서 혼자서 어떤 동작을 선보일지에 대해 고심했던 상태.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서현진은 걱정이 무색할 만큼 거침없는 막간 노래와 댄스를 시작해나가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특히 서현진은 망가짐을 불사하고, 능청스럽게 음악에 리듬을 맡기면서도 대본 속 상황을 그대로 표현해내는 유쾌한 열연을 펼쳤다. 이를 지켜보던 주변 스태프들은 감탄과 웃음을 참느라 곤혹을 치렀던 터. 직접 연기했던 당사자 서현진 역시 촬영하는 내내 자꾸만 새어져 나오는 미소를 참느라 혼신의 힘을 다해 애썼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서현진은 항상 밝은 모습으로 연기에 대한 넘치는 열의를 발산하는, 무궁무진한 매력을 지닌 배우다. 스태프들마저 서현진의 매력에 빠져든 지 오래”라며 “내일 방송될 5회 방송에서 서정이의 막간 가무가 꿀잼을 안길 예정”이라고 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 5회는 오는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