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우사남’ 포스터 / 사진=KBS 제공
‘우사남’ 포스터 / 사진=KBS 제공
‘우리 집에 사는 남자’ 특별판이 오늘(20일) 낮 12시 10분부터 KBS2를 통해 방송된다. 1회부터 8회까지 내용을 몰아볼 절호의 기회여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측은 20일 “이날 오후 12시 10분부터 1-8회를 125분으로 압축해 재구성 특별판이 방송된다.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특별판을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우사남’은 고난길(김영광 분)이 오랫동안 숨겨온 사랑을 홍나리(수애 분)에게 고백하며 비밀 연애를 시작했고, 지난 8회 엔딩에서 배병우(박상면 분)이 난길에게 나리 父의 죽음이 난길 때문이라고 밝혀 긴장감을 높인 상황. 이에 9회부터는 나리와 난길의 악연과 이로 인한 갈등이 폭풍 전개되며 두 사람의 애틋한 연애가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우사남’ 측은 지난 4주동안 방송된 1회부터 8회까지 이야기를 주요 사건 중심으로 밀도 있게 재구성한 ‘특별판’을 방송한다. 이는 기존 시청자에게는 125분의 찰기 쫄깃한 복습 타임을 선사하고, ‘우사남’에 관심이 있던 새로운 시청자에게는 달달 터지는 125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우사남’ 측은 “125분 동안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보는 것 같이 달달하고 심쿵하는 나리, 난길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우사남’ 특별판은 두 사람의 감정선에 집중해 재구성한 만큼 설렘 터지는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모두 포함돼 시청자들이 꿀 같은 일요일을 보내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오늘 낮 12시 10분 ‘우사남’ 특별판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안 그래도 복습하려고 했는데 꿀 같은 특별판이 나오다니! 오늘 본방사수!”, “’우사남’ 특별판 기대된다 일요일부터 우사남 요일이네~ 앗싸!”, “드디어 특별판! 난리 커플 달달 모음집 인가요? 아침부터 설렘 터지네”, “이번 주말은 꿀주말 예약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