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아는 형님’ / 사진제공=JTBC
‘아는 형님’ / 사진제공=JTBC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록 밴드 버즈(Buzz)의 보컬 민경훈이 듀엣이 통했다.

김희철과 민경훈은 2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비잠 (스위트 드림)’의 음원을 공개,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닷컴,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6개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오전 11시 기준 멜론과 벅스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의 41번째 곡 ‘나비잠 ’은 웅장한 스트링에 강렬한 기타와 피아노 사운드가 어우러진 마이너 락 발라드 곡으로, 김희철과 민경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으며, 김희철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양 팔을 올리고 편히 잠든 모습을 일컫는 ‘나비잠’이라는 소재를 통해 연인과의 행복한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만큼,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신곡 ‘나비잠’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방송된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제작 과정이 공개, 프로그램에서 함께 활약중인 김희철과 민경훈이 트와이스 모모와 삼각관계를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 ‘아는 형님’의 다른 출연진들도 모두 등장해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번 김희철과 민경훈의 컬래버레이션은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과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협업으로 성사되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