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방탄소년단 윙스투어 포스터 / 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윙스투어 포스터 / 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이 서울을 시작으로 북남미 대륙을 잇는 ‘윙스 투어(THE WINGS TOUR)’에 돌입한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 2월 18~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칠레 산티아고, 브라질 상파울루, 미국 뉴어크와 애너하임 등 4개국 5개 도시 7회에 걸친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방탄소년단은 19일 팬카페와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윙스 투어’의 트레일러 영상과 티저 포스터를 연이어 공개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특히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지난 9월 화제를 모았던 쇼트필름과 정규 2집 ‘윙스(WINGS)’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 속 소품들이 다시 등장해 ‘유혹을 만난 소년’ 콘셉트의 연장선임을 암시하며 이번 투어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윙스 투어’의 첫 도시인 서울 콘서트를 통해 사상 최초 고척스카이돔 재입성 기록을 세운 가수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게 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3기 팬미팅 ‘BTS 3RD MUSTER [ARMY.ZIP+]’에서 3만 8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킨 바 있다.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