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설아수아대박이 2016년 대세 걸그룹 ‘I.O.I’의 대표곡 너무너무너무앙증 안무 따라잡기에 나선다.

오는 20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57아이의 걸음은 멈추지 않는다가 방송된다. 이중 설아수아대박이 깜짝 댄스파티를 열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과거 설아수아대박은 I.O.I‘PICK ME’ 따라잡기에 나선 바 있어 이번에 선보일 너무너무너무따라잡기는 또 어떤 매력으로 이모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인다.

공개된 스틸 속 설아수아대박은 일렬종대로 안무 대형까지 맞추곤 I.O.I의 대표곡 너무너무너무의 포인트 안무를 완벽히 따라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대박은 센터를 맡아 정중앙에 자리를 잡고 깜찍한 표정으로 사이드에 있는 설아수아를 진두지휘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I.O.I의 센터 소미와 비교한 사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박은 소미의 깜찍한 안무와 표정을 똑같이 따라 하고 있는데,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두 사람 모두 귀여움이 폭발해 시선을 강탈한다. 나아가 대박은 원조 센터 소미를 위협할 정도로 안무를 잘 소화해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너무너무너무포인트 안무 따라잡기는 과연 어떨지 기대를 높인다.

이날 설아수아는 I.O.I 춤에 이어 남다른 그루브의 웨이브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센터 대박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며 댄스 본능을 대 폭발시켰다는 후문. 이에 설수대의 앙증미가 빛을 바랄 I.O.I ‘너무너무너무따라잡기 풀 영상이 공개될 본 방송에 기대가 증폭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7회는 오는 20일 오후 4 50분에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