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는 18일 KBS2 ‘뮤직뱅크’ 시작으로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텔 미 왓 투 두(Tell Me What To Do)’의 첫 무대를 공개, 그동안 샤이니가 선보였던 파워풀한 안무와 차별화되는 감성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퓨즈 티비(FUSE TV)는 지난 17일(현지시간) ‘샤이니가 반짝이는 일렉트로 팝 ‘텔 미 왓 투 두’로 놀라게 하다’(SHINee Stun With Shimmering Electro-Pop for ‘Tell Me What to Do’: Watch)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 이번 리패키지 앨범 ‘원 앤 원(1 and 1)’과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를 자세히 언급해, 샤이니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퓨즈 티비는 “샤이니는 올해 먼저 발표한 ‘원 오브 원(1 of 1)’으로 90년대 복고 감성을 불러일으킨데 이어, 최근 발표한 ‘텔 미 왓 투 두’로는 현대적인 일렉트로 팝의 탁월성을 보여준다”고 언급하며, 샤이니만의 다채로운 음악 감성을 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샤이니는 오는 12월 1일 방송되는 Mnet 예능 프로그램 ‘양남자쇼’에도 출연, 넘치는 끼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