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캔도 ‘굿나잇’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지엠 컨텐츠미디어
캔도 ‘굿나잇’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지엠 컨텐츠미디어
신예 감성 보컬 캔도가 신곡 ‘굿나잇(Good Night)’ 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8월 음원 공개에 앞서 각종 음악 방송활동을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났던 가수 캔도가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굿나잇(Good 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음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캔도는 헤어진 옛 연인과의 달콤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어딘가를 향해 운전해가는 모습을 담아 그 사연에 얽힌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이례적으로 음원 공개에 앞서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전신 거울을 놓고 독백을 하는 한 편의 뮤지컬과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먼저 만났던 캔도의 이번 신곡 ‘굿나잇(Good Night)’의 공개는 그 동안 음원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 시켜줄 예정이다.

올 봄 투아이즈의 다은과 달달한 듀엣곡 ‘썸유도 공원’으로 풋풋한 봄날 초보 커플의 설레는 감성을 노래했던 캔도의 이번 앨범에는 최근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신흥 음원 강자로 우뚝 올라선 긱스의 루이가 프로듀싱 및 피처링으로 참여해 강한 어반 힙합 사운드와 몽환적인 느낌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더했다.

캔도의 신곡 ‘굿나잇(Good Night)’의 음원과 본편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