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얘네들 머니?’ 최수한 / 사진제공=영상 캡처
‘얘네들 머니?’ 최수한 / 사진제공=영상 캡처
‘얘네들머니’ 최수한의 남다른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16일 첫 방송된 웹드라마 ‘얘네들 머니(MONEY)?’(극본, 연출 박선재)는 천하금융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교내 벌어진 금융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고교생들을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환(홍빈)에게 금융시장 원리를 설명하는 은경태(최수한)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은경태는 “일반 시장에서는 상품이 거래되듯이 금융시장에서는 돈이라는 상품이 거래되는 거야, 돈이 거래될 수 있다는 개념, 너무 신기하지 않니?”라며 말투는 어눌하지만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신나게 경제이론을 설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수업 시간 역시 금융고다운 발상으로 나라별 통화를 멜로디에 입혀 즐거운 수업 분위기가 연출된 가운데 두 손 번쩍, 어깨를 들썩이며 누구보다 수업에 적극적인 경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수한이 맡은 은경태 역은 어려운 경제이론을 줄줄이 외우는 천재 자폐아이다 소심하지만 솔직하고 바른말만 하는 친구로서 앞으로 비타민 같은 발랄함으로 극의 활력을 더할 전망.

‘얘네들 머니?’는 아이돌 빅스의 엔, 홍빈, AOA의 찬미, 배우 정다빈이 출연하며, 은행연합회 제작지원, 대홍기획 기획, 컨버전스티비가 제작, 총 6부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