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케빈오 표지 / 사진제공=CJ E&M
케빈오 표지 / 사진제공=CJ E&M
케빈오 표지 / 사진제공=CJ E&M
‘슈퍼스타K7′ 우승자 케빈오가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지난해 열린 Mnet ‘슈퍼스타K7’ 우승자 케빈오의 데뷔 싱글 ‘어제 오늘 내일’이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감미로운 음색과 여심을 사로잡는 외모로 혜성같이 등장한 케빈오는 이번 데뷔 앨범에서 지금까지 살아온 환경과 경험들을 바탕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새로운 케빈 오의 정체성을 확립 시켜나간다.

데뷔곡 ‘어제 오늘 내일’은 4년전 겪은 이별의 힘들었던 감정을 회상하며 쓴 곡으로서, 이제는 잊혀져 버린 기억이지만 옛 경험을 바탕으로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영상과 사진으로 이번 앨범의 감성을 더했다.

특히 케빈오의 데뷔 앨범에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참여해 새로운 사운드와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친 여동생 사만다 오가 이번 앨범의 이미지 촬영 및 편집에 참여하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을 담아 화보 같은 이미지를 선보인다.

또 미국 MTV 최초의 한국인 프로듀서 송재선감독이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아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영상미로 곡의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Mnet의 온라인 디지털 채널 M2와 SNS와 Mnet 공식 음원 사이트에서는 15일 오후 11시 30분 부터 케빈오의 ‘퍼스트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진행하며 케빈오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앨범 작업의 이야기를 들려 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