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지상렬/사진제공=채널A’ 맛탐한국2′
지상렬/사진제공=채널A’ 맛탐한국2′
지상렬이 ‘맛탐한국 시즌2’ MC로 발탁됐다.

채널A와 중국의 쓰촨위성TV가 공동 제작하는 ‘맛탐한국 시즌2′(‘이하 ‘맛탐한국’)의 MC로 입담꾼 지상렬이 발탁됐다. 또 개그맨 김지민, 그룹 SS301의 가수 김규종, 한국과 중국의 셰프들이 출연한다.

‘맛탐한국’은 두 팀으로 나뉜 출연진이 각각 중국 및 한국 셰프들과 함께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출연진들은 대한민국의 대표 지역 세 곳을 선정 후 각 지역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새로운 한식 퓨전 요리를 완성한다.

첫 번째 지역으로 선정된 강원도 평창의 맛을 찾아 떠난 지상렬MC와 김규종, 남성렬 셰프, 중국의 장지앙윈 셰프는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이 열리는 스키 점프대를 찾았다.

평창 스키점프대 앞에 선 김규종은 벅차 오르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영화 ‘국가대표’ OST인 ‘버터플라이’를 부르며 스키점프 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출연진은 곧 “스키 점프대까지 걸어 올라가자”고 제안한 지상렬 때문에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었다고. 과연 그들은 스키 점프대를 지나 요리 대결의 ‘열쇠’가 될 강원도의 숨어있는 식재료를 찾을 수 있을지, 또 중국 셰프의 돌발행동으로 딜레마에 빠져버린 한국 셰프들은 이를 벗어날 해법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맛탐한국’은 오는 16일 오전 12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