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이민호/사진제공=V앱 방송화면
이민호/사진제공=V앱 방송화면
배우 이민호가 V앱 첫 방부터 소통왕에 등극했다.

이민호는 14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 ‘이민호의 앞터V’에 출연했다.

이날 이민호는 처음 V앱을 진행하며 “굉장히 어색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이민호는 이내 “마음 같아서는 눕방을 하고 싶다. 누워서 하면 12시간 정도는 거뜬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민호는 “예전부터 V앱을 하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쳤다”며 “V앱을 한다면 배우로서 작품 시작과 함께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작품이 늦어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민호는 첫방을 앞둔 SBS ‘푸른 바다의 전설’에 대해 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MC가 ‘푸른 바다의 전설’을 복귀작으로 선택한 이유를 묻자 이민호는 “박지은 작가님, 진혁 감독님, 전지현 선배님 때문에 선택했다”고 답했다.

파트너 전지현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처음부터 금방 친해진 건 아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오랜 기간 워너비로 자리하신 대스타이자 선배님이기 때문에 초반에는 불편한 부분이 있었다. 그런데 해외로케를 먼저 시작하고, 그곳에서 같이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편해졌다”며 “이제는 서로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난다”고 밝혔다.

이어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에 대해 묻자 이민호는 “‘꽃보다 남자’가 나를 많이 알릴 수 있었던 드라마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당시에는 정신없이 지나갔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얼마나 소중한 기회였고, 소중한 시간이었는지 느껴진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민호는 “오늘 여러분과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며 “드라마 첫 방이 일주일 남았는데, 너무 떨린다. 팬분들이 오랜 시간 기다리셨던 만큼 보답이 될 수 있는 작품이 됐으면 좋겠다. 겨울에 가슴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그런 드라마가 될 것 같다. ‘푸른 바다의 전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오는 1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