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범수 / 사진제공=테스피스엔터테인먼트
이범수 / 사진제공=테스피스엔터테인먼트
이범수가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무협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 홍보모델 배우 이범수의 지면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초월 for Kakao’의 메이킹 영상은 홍보모델 이범수의 지면 촬영 제작 과정과 인터뷰를 담아낸 영상으로 카리스마와 유쾌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명품 배우 이범수의 즐거운 촬영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냈다.

현대적인 이미지와 무협풍의 이미지 등 총 3가지 컨셉으로 촬영된 ‘초월 for Kakao’의 지면 촬영은 왕의 모습으로 분한 이범수가 칼을 휘두르는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 위엄 있고 근엄한 왕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왕의 복장을 갖춘 이범수가 등장하자 광고주 측에서는 “왕의 사극 복장을 내심 걱정했는데 너무 잘 어울린다. 메인 이미지로 왕 컨셉을 채택하길 정말 잘했다”는 탄성이 나왔다는 후문. 주변 스태프들도 “다음 차기작은 사극으로 가야겠다”며 이범수의 변신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또한, 이범수는 가죽 재킷과 슈트 복장에서는 현대적인 이미지 연출은 물론 강한 남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연출해 명품 배우 이범수의 진가를 한번 더 확인할 수 있다.

‘초월 for Kakao’는 정통 무협 모바일 RPG로 독자적인 게임 시스템과 최첨단 엔진을 사용해 스네일게임즈의 인기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특히, PC 온라인 게임에만 있던 기술 효과를 모바일로 구현해 온라인 게임을 압도하는 화려한 화면 효과를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범수는 현재 차기작 영화 ‘사선에서’ 촬영에 한창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