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다시, 첫사랑’ 명세빈 / 사진제공=KBS
KBS2 ‘다시, 첫사랑’ 명세빈 / 사진제공=KBS
배우 명세빈이 첫사랑 연기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인다.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의 명세빈이 선보일 첫사랑 연기가 기대를 모은다. 극은 첫사랑에 갇혀 사는 남자 도윤(김승수)과 첫사랑을 지운 여자 하진(명세빈)이 8년 만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스토리를 스펙터클하게 담아낼 드라마다.

특히 ‘다시, 첫사랑’은 1990년대 후반, 티 없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명세빈이 2016년에 다시 연기하는 ‘첫사랑’이기에 벌써부터 설렘을 불어넣고 있다. 명세빈은 1998년 방송된 KBS2 ‘순수’에서 두 남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유혜진 역으로 수많은 남심을 자극했고 같은 년도에 방송된 ‘종이학’으로 완벽한 대세 스타로 떠오르며 원조 국민 첫사랑에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 시절을 살았던 이들의 추억 속에 ‘첫사랑’으로 자리하고 있는 그가 이번엔 이하진 역과 만나 어떤 연기 변신을 할지 주목되고 있다.

‘다시, 첫사랑’ 속에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명세빈의 새로운 연기를 볼 수 있다. 우리 모두가 기대하고 있는 첫사랑의 추억 속 아련함은 물론 폭풍 같은 세상 속에서 악착같이 살아가는 강인한 모습과 뜨거운 가족애까지 모두 그려내며 더욱 깊고 진해진 열연을 펼치는 것.

‘다시, 첫사랑’의 관계자는 “배우 명세빈이 그려낼 이하진은 애틋한 감성과 강인함을 모두 지니고 있어 극을 유연하게, 그리고 탄탄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순수하고 아련했던 그 때 그 시절을 향한 추억은 물론 더욱 세심하고 촘촘한 이야기들이 몰입도를 높일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다시, 첫사랑’은 8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 도윤과 하진을 중심으로 분노와 배신, 욕망 그리고 용서와 화해 등의 사랑이라는 감정 속에서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이야기 등을 빠르게 담아낸 작품. ‘여자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