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지투, 제시 / 사진제공=하이라이트레코즈
지투, 제시 / 사진제공=하이라이트레코즈
지투와 제시가 만났다.
14일 지투의 소속사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지투가 ‘쇼미더머니 5’ 출연 이후 음악 활동, 공연,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지투가 새 싱글 ‘위하여 (We Are Young)’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위하여’와 ‘We Are Young’, 비슷한 발음의 두 문장을 앞세워 꿈을 좇는 청춘을 예찬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가득 담았다. 지투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통해 꿈과 미래를 위해 분투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지투가 해온 기존 곡들과 사뭇 다른 분위기의 곡인 ‘위하여 (We Are Young)’은 대세 여성 힙합 뮤지션 제시(Jessi)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으며 젊은 패기가 담긴 지투의 랩과 제시의 파워풀한 보컬이 하모니를 이루며 곡이 담고 있는 메시지에 호소력을 더했다.
또한, 이번 싱글의 프로듀서이자 최근 팔로알토(Paloalto)의 새 앨범 ‘Victories’에도 참여한 작곡가 유지피(UGP)는 곧 발매될 지투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기도 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막바지 작업이 한창인 지투의 앨범은 이번 신곡 ‘위하여 (We Are Young)’을 포함하여 다채로운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지투의 신곡 ‘위하여 (We Are Young)’은 11월 14일 자정 국내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