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정은지, 지효, 벤 / 사진제공=SBS
정은지, 지효, 벤 / 사진제공=SBS
정은지, 지효, 벤 / 사진제공=SBS
가요계 컴백 러시 속 SBS ‘인기가요’의 스페셜 음원 프로젝트가 선전했다.

SBS ‘인기가요’의 스페셜 음원 프로젝트 ‘인기가요 뮤직 크러쉬’는 오직 ‘인기가요’ 무대만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 음원으로 이단옆차기가 작곡과 작사를 맡아 대세 가수들과 컬래버레이션 한다.

그 첫 번째 결과물로 지난주 선보인 정은지, 트와이스 지효, 벤의 ‘내가 예뻐진 이유’는 발매 직후 멜론 음원차트 실시간 TOP100에 진입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아 13일 ‘인기가요’에서 한 번 더 무대를 가지게 됐다.

‘인기가요’ 제작진은 “연말을 겨냥해 가수들의 신곡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 음악방송 스페셜 음원이 차트 진입 자체가 상당히 고무적”이라며 “다음 곡은 댄스곡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기대를 모은다.

대세 걸그룹의 멤버들을 한 명씩을 모아 ‘인기가요’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유닛이 탄생할 예정. 이들의 ‘인기가요 뮤직크러쉬’ 두 번째 곡은 오는 11월 20일에 공개된다.

13일 ‘인기가요’에서는 효린의 ‘Paradise’, 규현의 ‘블라블라’, 마마무의 ‘Decalcomanie’, 티아라의 ‘TIAMO’, 비투비의 ‘기도’, B.A.P의 ‘Skydive’, ASTRO의 ‘고백’ 등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대거 준비되어 있으며, EXO-CBX(첸백시), 빅스, 트와이스, 블랙핑크, 임팩트, 엘수정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정오 12시 10분 방송.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