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더 케이투’ 스틸컷 / 사진=tvN 제공
‘더 케이투’ 스틸컷 / 사진=tvN 제공
tvN ‘THE K2(더 케이투)’가 대망의 최종회만을 남겨 놓고 있는 가운데,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11일 방송에서는 김갑수(박관수 역)와 손을 잡은 이정진(최성원 역)이 시한 폭탄을 들고 클라우드 나인을 급습해 송윤아(최유진 역)에게서 ‘거울이’를 얻어내려는 장면이 그려졌다. 하지만 김갑수는 자신에게 위협이 되는 그들을 한 번에 제거하고자 작동하면 멈출 수 없는 폭탄을 보낸 것으로 밝혀져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되는 마지막 회에서는 클라우드 나인에 집결한 이들의 운명이 결정될 예정.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컷에는 큰 부상을 입고도 상황을 경계하며 임윤아를 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중인 지창욱(김제하 역)의 모습과, 한 때는 마음 착한 삼촌인 척 접근했던 임윤아(고안나 역)에게 총을 들이대고 있는 이정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임윤아를 구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온 조성하(장세준 역)가 송윤아와 마주하는 장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과연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이들은 거울이와 ‘쿠마르 게이트’의 결정적 증거가 담긴 USB를 빼앗기고 말 것인지, 또 멈추지 않는 시한 폭탄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HE K2’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지창욱·송윤아·임윤아의 종영 소감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지창욱은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동안 너무나 재밌게 촬영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윤아는 “유진이와 이별을 해야 하는데 감회가 새록새록하다”며 아쉬움을 전했고, 임윤아 역시 “너무 좋은 선배님, 배우분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추억이 담긴 좋은 작품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