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런드리데이’ 화면 캡처 / 사진=온스타일 제공
‘런드리데이’ 화면 캡처 / 사진=온스타일 제공
‘런드리데이’에 레드벨벳 슬기와 조이가 출연해 MC로 활약하고 있는 리더 아이린의 실체를 파헤친다.

1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본격 세탁 토크쇼 온스타일 ‘런드리데이’에서는 레드벨벳의 슬기와 조이가 출연해 과즙미 터지는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런드리데이’에서 ‘세탁 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는 아이린의 지원 사격 차 출연한 슬기와 조이는 레드벨벳 리더인 아이린의 사생활과 평소 성격을 여과 없이 밝혀 스튜디오를 놀라움에 빠트린다는 전언.

막내 조이는 아이린이 리더가 된 이유에 대해 “첫째는 나이가 제일 많아서, 둘째는 연습생 때부터 잘 챙겨줘서”라고 밝혀 폭소를 자아낸 데 이어, “(아이린)언니는 권위적이지 않고 멤버들의 의견을 잘 수렴해줘서 좋은 리더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아이린은 “도마 위에 올려져 있는 기분”이라며 긴장감을 늦추지 않았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세탁물에 담긴 각 멤버의 톡톡 튀는 개성과 매력도 발산된다. 두 멤버는 데뷔 초 입었던 무대 의상에서 연습생 시절 입었던 트레이닝 복, 평소 즐겨 입는 사복까지 추억과 이야깃 거리가 가득 담긴 세탁물을 공개한다.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각 멤버들의 스타일과 성격 그리고 다소 충격적인 평소 습관까지 폭로해 이들의 끈끈한 우정과 친분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