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숏터뷰’ 양세형, 강성태/사진제공=SBS
‘숏터뷰’ 양세형, 강성태/사진제공=SBS
방송인 양세형이 ‘공부의 신’ 강성태를 만난다.

10일 오후 공개되는 ‘양세형의 숏터뷰'(이하 숏터뷰)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능 특집’으로 꾸며진다.

양세형은 ‘공부의 신’ 강성태를 만나 ‘초밀착 인터뷰’, ‘듣기 평가 인터뷰’ 등 오직 ‘숏터뷰’에서만 볼 수 있는 기상천외 인터뷰를 진행한다.

강성태는 수능 상위 0.01%의 성적으로 서울대에 입학한 수재로, ‘공부의 신’이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한 인물이다. ‘숏터뷰’에 출연한 강성태는 평소의 진중한 모습과 달리 ‘올림푸스 가디언’의 한 장면을 패러디하거나 ‘수능 금지곡’에 맞춰 양세형과 더불어 즉흥 댄스를 선사하는 등 어느 곳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모습을 대방출 한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숏터뷰’에서는 ‘공부의 신’이 말하는 수능 막바지 정리에 한창인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잘 보는 비법과 ‘찍기’ 노하우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숏터뷰’는 SBS의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에서 내놓은 인터뷰 프로그램으로, 양세형이 이 시대 가장 핫한 인물을 만나는 짧고, 재미있고, 핵심적인 인터뷰를 모토로 하고 있다. 앞서 표창원, 박나래, 장기하, 봉만대 편 등이 공개돼 온라인상에서 통합 조회수 160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