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소년24 디지털 싱글 ‘E’ 커버 / 사진제공=CJ E&M, 라이브웍스컴퍼니
소년24 디지털 싱글 ‘E’ 커버 / 사진제공=CJ E&M, 라이브웍스컴퍼니
소년24의 신곡 ‘E’가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28인 버전의 디지털 싱글 ‘E’가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 엠넷닷컴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소년24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표한 이번 디지털 싱글 ‘E’는 28인의 목소리를 모두 담아낸 특별한 음원으로 공개 전부터 팬들의 열띤 관심이 쏟아졌으며, 공개와 동시에 엠넷닷컴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앞서 지난 3일 공개된 유닛 옐로우의 신곡 ‘E’ 역시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소년24는 지난 8일 오후 11시 30분부터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스페셜 음원 ‘E’ 공개를 기념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했으며, 팬들의 질문을 모아 소년들이 답변해주는 토크 타임과 팬들이 개사한 ‘E’를 직접 불러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특별한 시간을 함께 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28인 버전의 ‘E’에 보내주신 팬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팬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소년24를 향한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소년24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28인 버전의 ‘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전용 공연장인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