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임세준 / 사진제공=제이엘미디어그룹
임세준 / 사진제공=제이엘미디어그룹


보컬리스트 임세준의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음원이 공개됐다.

8일 0시 공개된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 OST 타이틀 임세준의 ‘그래도 사랑’이 주목받고 있다.

김종국, 조PD, 제아, 정기고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우사남’ OST에 바이브 사단 임세준의 발라드가 OST로는 처음으로 공개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그래도 사랑’은 바이브 사단 특유의 애절하고 깊이 있는 멜로디와 임세준의 명품 보컬이 어우러져 극 중에서도 큰 몰입도를 끌어낸다는 평가다.

지난 7일 방송된 ‘우리집에 사는 남자’ 5회분에서는 고난길(김영광)의 과거가 밝혀졌다. 어린시절 버려진 아이였던 그는 홍나리(수애)의 엄마인 신정임(김미숙)에게 위로받았고, 그러면서 그는 신정임의 아이가 되고 싶어 홍나리와의 결혼을 꿈꿨다.

계속된 관심은 사랑이 됐고 홍나리가 첫사랑이라고 깨달을 즈음 고난길은 배병우(박상면)를 만나 조직원으로 길러졌다. 멀리서 홍나리를 지켜봐야만 했던 그의 심정은 임세준의 ‘그래도 사랑’과 함께 더욱 애절하게 표현됐다.

방송 직후 임세준의 ‘그래도 사랑’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으며 곡에 대한 반응도 폭발적이다. 음원 공개 직후, 명곡이라는 반응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