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8일 개막한다.

‘그 여름, 동물원’은 1988년 고(故) 김광석과 그룹 동물원 멤버들의 첫 만남부터 국내 최고 뮤지션으로 거듭나는 실제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그 친구, 창기, 기영, 준열, 경찬 다섯 명의 친구들이 음악에 대한 열정 하나로 뭉쳐 ‘동물원’이라는 그룹을 결성해 이후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는 인기 그룹으로 떠오를 때까지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그린 이 작품은 청춘과 감동을 표현한 뮤지컬로, 지난 초연 당시 뜨거운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새롭게 돌아온 이번 작품에서는 국내 정상급 배우들이 대거 등장, 그야말로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고 있어 또 한번 주목받고 있다.

홍경민과 JTBC ‘히든싱어’ 김광석 편의 준우승자 최승열이 ‘그 친구’ 역으로 더블 캐스팅됐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이정열과 임진웅이 창기 역을 맡는다. 또 씬스틸러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준오, 방재호, 유제윤, 최성욱, 홍종화, 최신권 등 최고의 배우진이 뭉쳐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 동물원의 멤버인 박기영이 음악감독으로 직접 참여해 음악에 진정성을 더한 이번 작품은 동물원의 명곡들을 100% 라이브로 전하며 특별한 추억을 전달하겠다는 각오다.

‘그 여름, 동물원’은 바로 오는 1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