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잭리처:네버 고 백’의 주연 배우 톰 크루즈가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방송인 이영자와 22년만에 만남을 예고했다.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이 사랑하는 대표 ‘친한(親韓)’ 톰 크루즈가 7일 영화 ‘잭리처:네버 고 백'(감독 에드워드 즈윅)으로 8번째 한국을 방문한 가운데, 내한 당일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 녹화를 진행했다. 이번 톰 크루즈의 ‘택시’ 출연은 진행자 이영자와 22년만에 재회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톰 크루즈는 1994년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로 첫 번째내한 당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영자와 첫만남을 가졌다. 프로그램의 진행자였던 이영자는 톰 크루즈에게 자신을 안아 올리면 체력을 인정하겠다는 돌발 제안을 했고, 톰 크루즈는 힘든 기색 없이 이영자를 거뜬히 안아 들었다. 한국에서의 만남을 누구보다 소중히 생각하는 톰 크루즈는 ‘택시’에서 이영자가 MC를 맡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반가운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이처럼 ‘잭리처:네버 고 백’을 통해 인피니트에 이어 이영자와도 두 번째 만남을 갖게 될 톰 크루즈는 월드스타급 예능감으로 한국 관객들에게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비상한 두뇌, 타고난 직감, 본능적 액션의 잭리처가 국가의 숨겨진 음모와 살해당한 동료들의 진실을 파헤치는 추격 액션’잭리처 :네버 고 백’은 오는 2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