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C.I.V.A 이수민, 김소희 / 사진제공=iMBC
C.I.V.A 이수민, 김소희 / 사진제공=iMBC
이수민과 김소희가 요리로 센터 대결을 벌인다.

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해요TV의 ‘K-COOK STAR’ 9회에는 C.I.V.A의 이수민, 김소희가 출연해 레시피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C.I.V.A는 ‘음악의 신2’를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으로 실제로 음원을 발표하고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이수민은 본업인 배우로서, 김소희는 IBI의 멤버로 활동하며 최근에는 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OST에 참여하는 등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가고 있다.

C.I.V.A의 센터 자리를 놓고 매력 대결을 펼쳤던 두 사람인 만큼 오랜만의 만남은 물론 레시피를 가지고 벌일 불꽃튀는 매력 대결에서도 누가 승자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K-COOK STAR’는 매주 아이돌스타 2명이 출연해 10분 만에 특별한 음식을 만들어 내는 프로그램으로 더 나은 레시피를 차지하기 위한 스타들의 다양한 개인기 대결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이수민과 김소희가 출연하는 해요TV ‘K-COOK STAR’는 7일 오후 9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 및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중국에서는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과 모바일 플랫폼 ME(엠이), YY LIVE를 통해 중국 현지에서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